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5-25

위아이,대만 EBC 플레이제이 스타게릴라인터뷰 통해 대만 지상파 전파 탔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위아이가 대만 EBC 플레이제이 스타게릴라인터뷰 통해 대만 지상파 전파 탔다.


중화권에 케이팝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가수 겸 MC 플레이제이 가 진행하는 대만의 지상파 TV 채널 EBC '부탁해요! 여신님' 코너중  플레이제이 '스타게릴라인터뷰' 에 위아이(WEi) 가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대만 현지 스튜디오 에서 '부탁해요!여신님'의 MC 왕쓰지아, 케빈의 소개로  MC 플레이제이의 등신대 등장과 함께 '스타게릴라인터뷰'의 첫 회 게스트로 등장한 보이그룹  위아이 는 플레이제이와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인터뷰로 대만 지상파를 통해 대만 전역에 있는 팬들에게 자신들을 알렸다.

 

'부탁해요! 여신님' 플레이제이 '스타게릴라인터뷰' 방송은 대만 EBC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대만 현지 시각)에 방송되며, 중국에서는 주중국 대한민국대사관의 웨이보 한류 플랫폼과 비리비리(哔哩哔哩)플랫폼을 통해서도 송출된다.

 

한편, 플레이제이 '스타게릴라인터뷰' 는 시즌1은 강다니엘,여자아이들,펜타곤 등이 출연했으며 이번 시즌2는 위아이, 고스트나인,퍼플키스, 드림캐쳐, 초아, 윤지성 등 출연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제공 - JK어뮤즈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