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2-30

MC몽, 오늘(30일) Dark Hole 발매+단독 콘서트 개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가수 MC몽이 오늘(30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Dark Hole'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수록곡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9집 'FLOWER 9' 이후 약 9개월 만의 컴백으로, 그동안 다양한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MC몽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명곡들을 새롭게 재탄생시켜 팬의 관심이 쏠린다.

'Dark Hole'에는 타이틀곡 '죽을 만큼 아파서 (Feat. JAMIE(제이미))'부터 'Drama (Feat. 거미)', '기도 (Feat. 이영현)', '죽도록 사랑해(Feat. 백아연)', 'Bubble Love (Feat. 솔라 of 마마무)', '아이스크림 (Feat. 쿠잉)'까지 총 여섯 트랙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은 원곡들은 발표 당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만큼 벌써 많은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였으며, MC몽은 세대를 아우르는 초호화 피처링진과 함께 티징 콘텐츠부터 웅장한 스케일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MC몽은 뜻깊은 데뷔 20주년을 맞게 됐다. 20주년을 기념해 준비해오던 콘텐츠들이 코로나19 상황으로 미뤄지면서 올해 조금 늦어진 20주년 앨범을 선보이게 됐지만, 더욱 높은 완성도로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한편, 앨범 발매 직후인 오후 7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는 30일 오후 7시, 31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 - 밀리언마켓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