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서울에서 마주한 맥스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5-26

손동운, 미니 2집 예약 판매 시작! 직접 쓴 에세이 수록 예고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모든 날씨와 어울리는 미니 2집의 피지컬 앨범을 선보인다. 

 

손동운은 2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오는 6월 6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피지컬 음반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Happy Birthday'는 초록색 커버의 'SUNNY (써니)', 핑크색 커버의 'CLOUD (클라우드)'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며, 3년여 만에 발매하는 솔로앨범을 위해 CD뿐만 아니라 160페이지 분량의 북릿, 플라이트 윈도우 프레임과 3종 포스트 카드, 3종 필름 북마크, 5종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5종 셀피 포토카드 등 다양한 굿즈를 함께 수록했다. 

 

손동운의 32번째 생일 당일에 발매되는 이번 'Happy Birthday'가 팬들에게 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손동운은 타이틀곡 '우리 날씨 맑음 (Today's Weather)'을 비롯한 5곡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앨범 전체에 깊은 참여도와 애정을 담아내며, 피지컬 음반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게 구성했고, 5곡 전곡에 대해 소개하는 에세이 형식의 글을 직접 적었으며, 이는 미국 LA에서 촬영한 화보같은 사진과 어우러져 여행 에세이 같은 느낌을 완성한다. 

 

곡명과 앨범 구성으로 솔로 컴백에 열기를 더한 손동운은 27일 0시부터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하며 더욱 다채롭게 핫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손동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는 오는 6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어라운드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