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1-26

JYP, 2022년 신인 걸그룹은 엔믹스(NMIXX)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JYP엔터테인먼트가 오늘(26일) 오는 공식 SNS 채널에 '[NMIXX] NICE TO MIXX YOU' 영상을 공개했다. 베일에 싸여 있던 그룹명과 로고를 공식 발표하며, 2월 야심차게 선보일 7인조 신인 걸그룹의 팀명을 ‘엔믹스’(NMIXX)로 확정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10초의 짧은 분량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묘한 빛깔을 띠는 물방울이 한데 모여 흡수되며 그룹명 ‘엔믹스’를 완성했다. 

 

‘엔믹스’는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과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의 합성어로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담았다. JYP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영상 속 다채로운 색을 품은 물방울처럼 여러 매력이 어우러져 가요계에 새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멤버는 지니, 지우, 규진, 설윤, 배이, 해원, 릴리로 구성됐다. 7인 모두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는 올라운더로서 7보컬, 7댄스, 7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엔믹스’의 오는 2월 데뷔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SNS 채널에서 순차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감이 증폭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