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1-26

제이미, 오는 2월 3일 영어싱글 Pity Party 발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JAMIE)가 내달 3일 영어 싱글을 공개한다.

제이미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Pity Party'의 컴백 어나운스먼트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오는 2월 3일 컴백 소식을 밝혔다.

공개된 티저에는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힙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이미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 제이미는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에는 새 싱글의 발매일과 함께 "YOU ARE INVITED TO MY PITY PARTY"라는 문구가 쓰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이미의 신곡 'Pity Party'는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No Numbers'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으로, 제이미는 그간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을 선보여온 만큼 또 어떤 콘셉트와 감성을 들려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제이미는 지난 2015년 'Hopeless Love'로 본격적인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jimin x jamie', 'Stay Beautiful', 'Numbers', 'Apollo 11', '5가지 Christmas'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하며 탁월한 음악성을 입증,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David Guetta(데이비드 게타), Saweetie(스위티), CHANMINA(찬미나)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도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글로벌 가능성을 보여준 만큼 오는 2월 3일 발매하는 영어 싱글 'Pity Party'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제이미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ity Party'를 발표한다.

<사진 제공 - 워너뮤직코리아, 제이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