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4세대 짐승돌의 새로운 유혹, OMEGA X 미니앨범 2집 ‘LOVE ME LIKE’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1-11-26

12월 1일 데뷔 아이브, 첫 싱글 ELEVEN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지난 25일 6인조 신예 아이브(IVE)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으며, 클래스가 다른 비주얼 맛집을 예고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는 아이브 여섯 멤버가 만들어낸 비주얼 시너지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세련되고 개성 넘치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이브는 비주얼 만큼이나 우월한 비율까지 드러내며 완성형 걸그룹의 도고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앞서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모두가 센터를 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아이브의 첫 번째 싱글 ELEVEN은 완벽한 포메이션을 이룬
 아이브의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고루 갖춰 이들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ELEVEN을 통해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아이브는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매력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안고 12월 1일 가요계 출격을 준비 중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12월 1일 데뷔와 동시에 첫 번째 싱글 ELEVEN이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