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당당한 홀로서기, 용준형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10-04

잔나비, 11월 전국투어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송년회’ 개최…오늘(4일) 1차 티켓 오픈 ‘기대감 UP’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예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잔나비(최정훈김도형)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FANTASTIC OLD-FASHIONED END OF THE YEAR PARTY! :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송년회’ 1차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했다.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11 5∙6일 개최되는 부산 공연과 11 26∙27일 진행되는 서울 공연, 12 31일과 다음 해 1 1일 열리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대상으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부산 공연은 4일 오후 7서울과 서울 앙코르 공연은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그 외의 남은 투어 일정과 다음 회차 티켓 오픈 및 예매 일정은 공식 SNS와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잔나비는 오는 11 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전국투어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리며 다음 해 1월 말까지 광주서울인천대구춘천천안제주 등 여덟 개 도시로 이어지는 전국투어로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 공지와 함께 두 번째로 공개된 공연 포스터 또한 잔나비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남은 에너지를 불태운 듯 한껏 상기된 표정의 두 멤버의 눈빛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전국투어의 열기를 한껏 달궜다.

 

지난 2019년 발매된 정규앨범 수록곡 ‘전설의 노랫말 일부와 “우리는 늘 남다른 공연을 만듭니다란 보컬 최정훈의 패기 넘치는 멘트 또한 포스터와 함께 게재되어 이번 전국투어를 향한 잔나비의 남다른 열정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다.

 

 3년 만에 잔나비의 이름을 걸고 단독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잔나비는 팬들을 위해 어느 해 보다 뜨거웠던 올해의 마지막 에너지를 아낌없이 쏟아붓고 모든 음악팬들을 하나로 이끌 계획이다.

 

한편잔나비는 전국의 대학교와 각종 음악 페스티벌의 러브콜 세례 속에 ‘페스티벌 섭외 1순위로서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페포니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