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BTS 슈가가 품은 야망의 본색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1-26

최자, 오늘(26일) Family 솔로 컴백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오늘(26일) 새 디지털 싱글 ‘Family (패밀리) (Feat. THAMA)’를 발매한다.

따마가 피처링에 참여한 ‘Family’는 최자의 가족이 되어준 반려묘 모래, 돌이, 반려견 털보, 맘보에 대한 애정을 전하는 따뜻한 곡으로, 최자만의 감성적이고 솔직한 표현이 어떻게 담아냈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번 신보 ‘Family’는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다이나믹듀오 멤버이자 프로듀서뿐만 아니라 솔로 래퍼로서도 그간 프라이머리, 윤종신, 정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음악 작업을 펼쳐온 최자가 이번엔 따마와 함께한 ‘Family’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따마는 최근 ‘한국힙합어워즈’ R&B 앨범·트랙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실력파로 최자와 특별한 시너지를 예고하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된다.


특히 최자는 오랜만의 솔로곡을 반려동물을 위한 노래로 준비, 한층 신선한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며, ‘Family’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族)’들의 큰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자의 ‘Family’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며, 동시에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아메바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