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3-01-18

‘2월 6일 컴백’ 세븐틴 부석순, 신보 ‘SECOND WIND’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첫 번째 싱글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내달 6일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부석순은 오는 19일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오피셜 포토와 트랙리스트, ‘고잉 부석순(GOING BS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세븐틴의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이 아닌 ‘고잉 부석순(GOING BSS)’ 콘텐츠가 예고된 점이 눈에 띈다. 내달 1일과 8일 두 차례 공개될 ‘고잉 부석순(GOING BSS)’을 통해 부석순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 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SECOND WIND’는 지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겠다는 부석순의 포부가 가득 담긴 앨범이다.

한편, 부석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는 내달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