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30

에이티즈(ATEEZ), 오늘(30일) 사우디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 출연!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에이티즈(ATEEZ)가 오늘(30일) 사우디아라비아에 첫 방문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에이티즈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Jeddah Superdome)에서 개최되는 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 2022(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에 출연한다.

 

사랑해 KSA 제다 케이팝 페스티벌은 오는 30일부터 7 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대형 K팝 페스티벌이다. 에이티즈는 축제 첫 날인 오늘(30일) 현지 열기에 버금가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에이티즈는 2022 월드 아레나 투어 더 펠로우십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서울과 미국유럽을 순회하며 약 15만 명의 팬들을 만났다그간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탄탄한 라이브 그리고 탁월한 표정 연기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오늘 무대에 대한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에이티즈는 오는 7 16일부터 18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첫 일본 단독 콘서트 더 펠로우십 비기닝 오브 디 엔드 인 재팬(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 in JAPAN)을 앞두고 있어 미국유럽사우디아라비아 그리고 아시아까지 그 무대를 넓히며 맹활약 중이다.

 

한편에이티즈는 오는 7 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의 합동 콘서트 ‘2022 유니콘(UNI-KON)’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