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Menu

Read Next 홍이삭 “내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담을 수 있는 뮤지션이고 싶어요"

가나다순보기

HOME Music All

2022-06-30

황치열, 오늘(30일) 네이버 웹툰 컬래버 음원 ‘내 눈물이 하는 말’ 발매

By. ROLLINGSTONE KOREA

//www.youtube.com/embed/?wmode=opaque&rel=0&loop=0&autoplay=0

황치열이 오늘(30일)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 눈물이 하는 ’을 발매한다.
 

‘내 눈물이 하는  지난 2005년 공개된 견우(Kyunwoo) 정규 1 타이틀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노래다황치열은 진심을 담아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의 감정을 담았다.

 

황치열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으로 완성해낸 “그립다고 힘들다고 사랑한다고 / 매일   안에 터질 슬픈  말은 / 나를 헤메이게  / 이렇게 너만 원하게  / 내가 하지 못한  가슴에 너무 많아서 / 눈물이 나를 대신해서 흘러라는 감정선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끝이라고 말할  같았어’, ‘ 이제와서야’  공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은 황치열이 이번에는 컬래버레이션 음원 ‘ 눈물이 하는  통해 다시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연애의 발견 2014 방송된 KBS 2TV ‘연애의 발견 원작으로  웹툰으로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웹툰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황치열이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 눈물이 하는  오늘(30일) 오후6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TOON STUDIO, 텐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