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스톤 코리아>는 오늘(13일)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와 함께한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를 예고했다.
미나, 사나, 모모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본 첫 정규 앨범 ‘PLAY’와 타이틀곡 ‘Confetti’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Confetti’를 타이틀로 선택한 이유와 콘셉트에 관한 이야기, 각자의 솔로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연습생 시절 등 다양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여기에 곧 공개될 영상 인터뷰를 통해서는 <롤링스톤 코리아> 커버와 화보, 인터뷰를 진행한 소감을 밝히기도 하고, 곧 공개될 정규 앨범 ‘PLAY’에서 가장 좋아하는 수록곡 등을 꼽기도 하며 공개될 새 정규 앨범에 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론칭 이후 음악 잡지 분야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미나, 사나, 모모가 커버를 장식한 스페셜 4호에는 미사모를 포함해 녹황색사회, 토미오카 아이, 나토리, 제시, 일본 신예 5팀(나나코, 레이나, 우시오 레이라, 웨즈 아틀라스, 이돔), 포마레X코토리, 클로즈 유어 아이즈, 프라이빗, 파블로 알보란, 제임스 매슬로, 젤릴!, 피에이치원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여러 방면에 초점을 맞춰 색다른 시선으로 채워냈다.
<롤링스톤 코리아> 스페셜 4호는 추후 예약 판매를 통해 각종 도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