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프로미스나인 출신 이서연(Y:SY), 17일 솔로 데뷔 싱글 'NAKED' 발매 확정

이서연(Y:SY)이 17일 'NAKED'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첫 걸음을 내딛는다.

 

이서연(Y:SY)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NAKED(네이키드)'를 발매한다.

 

최근 하이어뮤직 레코즈(H1GHR MUSIC RECORDS)에 합류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서연은 이날 'NAKED'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솔로 음악 활동에 나선다. 이에 'NAKED'에서는 있는 그대로 본연의 '나'로서 이서연의 진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NAKED'는 C’SA, 진솔 프로듀서의 미니멀한 편곡으로 이서연의 목소리를 세밀하게 살린 R&B 트랙이다. 이서연은 직설적이면서 힘을 뺀 보컬 라인으로 솔직하고 담백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이서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숨김 없는 자기 고백과 틀을 깬 도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서연의 새로운 비주얼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선 티저 이미지를 통해 이서연은 화이트 톤의 의상으로 화려하고 반짝이는 콘셉트와 부드럽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혼자서도 충분한 바이브를 만들어내는 이서연의 역량과 스펙트럼이 눈길을 끈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NAKED'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촬영 기법을 활용해 이서연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퇴폐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다양한 내면과 현실의 방이 교차하는 연출이 본연의 나를 되찾아가는 'NAKED'의 이야기를 울림 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이서연은 프로미스나인의 메인댄서와 리드보컬로 활동하며 탄탄한 기본기와 보컬, 랩, 댄스 전 분야 능력치를 입증한 올라운드 아티스트다. 이후 11개월의 유의미한 공백을 통해 자신의 음악 세계관을 구축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 하이어뮤직에서 새 도약을 시작했다.

 

하이어뮤직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서연(Y:SY)의 솔로 데뷔 싱글 'NAKED'는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하이어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