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여유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새 정규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DAY6는 9월 5일 새 정규 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를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별 티저 사진을 순차 오픈한 데 이어 8월 24일 오후 단체 콘셉트 포토 4장을 게재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은 '클래식은 영원하다'는 말처럼 4인 4색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매력을 드러냈다. 네 멤버의 견고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흑백 포토에서는 한층 깊어진 눈빛을 담아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DAY6가 2019년 10월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이후 약 5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The DECADE'에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포함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모든 순간을 노래하는 밴드'라는 수식어처럼 삶의 감정을 다채롭게 그려낸 이들이 새롭게 들려줄 이야기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집중된다.
새 앨범 발매에 앞서 8월 30일~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DAY6 10th Anniversary Tour < The DECADE >'의 포문을 여는 공연을 개최하고 컴백 전야제를 보낸다. 국내 밴드 사상 첫 단독 입성을 기록하는 이번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DAY6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는 9월 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한다.
<사진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MORE NEWS
-
# Main Trending 세계적인 멜로딕 테크노 아티스트 ARGY, 첫 내한 공연 확정! 9월 13일 서울 문화비축기지서 BLENDSTAGE가 선보이는 특별 무대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K팝 챔피언' 스트레이 키즈, 글로벌 인기 질주! 정규 4집 'KARMA' 각종 호성적 기록!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세븐틴 호시X우지, 10만 캐럿과 뜨거운 여름밤 완성! BY. ROLLINGSTON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