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2am, 장혜진 원곡 '아름다운 날들' 다시 부른다…18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확정

그룹 2am이 색다른 매력으로 장혜진의 곡을 재해석한다.

 
2am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아름다운 날들'을 발매한다.

 
'아름다운 날들'은 지난 2001년 발매된 장혜진의 정규앨범 'It's My Life & Best(잇츠 마이 라이프 & 베스트)'의 타이틀곡이다. 진심을 눌러 담은 가사가 2am의 애절한 하모니와 만나 2025년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특히 2am은 시원한 가창력과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절절한 보이스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2am은 이번에도 자신들만의 곡 해석력으로 곡이 가진 매력을 배가시키며 완성도를 높인다.

 
앞서 2am은 MBC '송스틸러'에서 '아름다운 날들' 무대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2am이 새롭게 완성한 '아름다운 날들'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2am은 지난 2008년 싱글 1집 '이노래'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1월 2025 전국투어 콘서트 '2am is coming to town(2am 이즈 커밍 투 타운)'을 성료했고, 3월에는 프로젝트 음원 'Moment(모멘트)'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2am의 리메이크 음원 '아름다운 날들'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2am>
배너
배너